‘손 안 씻는 남자들?’, '케어허' 위생문화 바꿔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09:24:45
  • -
  • +
  • 인쇄
남성용 다용도 청결티슈 케어허 출시
감각적 디자인·천연유래 성분 친환경 소재
비데용 물티슈처럼 활용도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질병관리청 조사 결과,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2024년 10월 기준)로 나타난 가운데, 남성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신행이엔티는 10일 남성들의 숨겨진 위생 니즈를 해결하고 청결 문화를 선도하고자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
 

▲ '케어허' 이미지 [사진=신행이엔티]

'케어허'는 여성 중심의 기존 청결티슈 시장에 '남성 전용'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진 혁신적 제품이다.

위생과 건강을 신경 쓴 성분과 환경을 생각한 기술력이 돋보인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수, 프로폴리스 등 천연 유래 성분 함유는 물론,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비데용 물티슈처럼 물에 잘 풀리는 천연 펄프 원단을 사용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손씻는 것 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뒤처리의 편의성과 환경 보호까지 동시에 잡았다.

특히 젊은 세대를 겨냥해 청바지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 적용은 위생 용품의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휴대할 수 있는 하나의 '에티켓 아이템'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평가다.

케어허 관계자는 "’당신을 관리하는 것이 곧, 그녀를 배려하는 것: Care Yourself, Care Her’이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는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아이디어 상품이자, 남성들의 위생 문화를 송두리째 바꿀 혁신적 실생활 필수품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케어허는 론칭과 함께 마트, 편의점, H&B 등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