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 씻는 남자들?’, '케어허' 위생문화 바꿔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09:24:45
  • -
  • +
  • 인쇄
남성용 다용도 청결티슈 케어허 출시
감각적 디자인·천연유래 성분 친환경 소재
비데용 물티슈처럼 활용도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질병관리청 조사 결과,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2024년 10월 기준)로 나타난 가운데, 남성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신행이엔티는 10일 남성들의 숨겨진 위생 니즈를 해결하고 청결 문화를 선도하고자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
 

▲ '케어허' 이미지 [사진=신행이엔티]

'케어허'는 여성 중심의 기존 청결티슈 시장에 '남성 전용'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진 혁신적 제품이다.

위생과 건강을 신경 쓴 성분과 환경을 생각한 기술력이 돋보인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수, 프로폴리스 등 천연 유래 성분 함유는 물론,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비데용 물티슈처럼 물에 잘 풀리는 천연 펄프 원단을 사용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손씻는 것 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뒤처리의 편의성과 환경 보호까지 동시에 잡았다.

특히 젊은 세대를 겨냥해 청바지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 적용은 위생 용품의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휴대할 수 있는 하나의 '에티켓 아이템'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평가다.

케어허 관계자는 "’당신을 관리하는 것이 곧, 그녀를 배려하는 것: Care Yourself, Care Her’이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는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아이디어 상품이자, 남성들의 위생 문화를 송두리째 바꿀 혁신적 실생활 필수품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케어허는 론칭과 함께 마트, 편의점, H&B 등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20일부터 35개 메뉴 가격 인상…평균 2.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오는 20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 이번 가격 조정은 단품 기준 35개 메뉴에 적용된다. 평균 인상률은 2.4%다. 인상 폭은 100~400원 수준이다. 이에 따라 빅맥은 5500원에서 5700원으로 200원 오르고, 불고기버거는 3600원에서 3800원으로 200원 인상된다.회사 측은 고환율과 원재료비·인건비

2

NS홈쇼핑, 초등학교 입학생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축하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2026년 새학기를 맞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22명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 전달은 가족친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회사가 매년 새학기를 앞두고 운영해 온 사내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입학 예정 자녀 22명을 대상으로 대표이사 명의의 축하 메시지 카드와 학용품

3

SK이노베이션, 베트남 3.3조 ‘LNG 빅딜’ 따냈다... 최태원표 ‘SEIC’ 적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이노베이션이 총 23억 달러(약 3조3,000억원) 규모의 베트남 초대형 액화천연가스(LNG) 발전 프로젝트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 국내에서 완성한 통합 LNG 밸류체인 모델을 해외에 그대로 이식하는 첫 사례다. SK이노베이션은 19일 베트남 국영 석유가스그룹 PVN 산하 발전사 PV Power, 현지 기업 NASU와 구성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