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입장권 예매서비스 오픈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09:27:51
  • -
  • +
  • 인쇄
일본전·카타르전 선예매…하나카드 10% 할인 혜택 제공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오는 7월 일본과 카타르를 상대로 치러지는 '하나은행 초청 2025 남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의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평가전은 지난 4월 하나은행이 대한민국농구협회와 농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 열리는 경기다. 일본과의 2연전은 7월 11일과 13일, 카타르와의 2연전은 7월 18일과 20일에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가입 고객만을 위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각 평가전의 입장권은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이벤트/스포츠’ 카테고리의 ‘대회/스폰서십/티켓’ 메뉴에서 ▲일본(7월 1일, 오전 11시 1차전· 오후 2시 2차전) ▲카타르(7월 8일, 오전 11시 1차전·오후 2시 2차전) 순으로 오픈되며, 다음날부터 티켓링크에서도 일반예매가 가능하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이나 신용·체크카드에 상관없이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일반회원 가입 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경기장을 찾아온 농구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게임 ▲페이스페인팅 ▲하프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통해 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농구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서 처음 맞이하는 평가전인 만큼 농구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해드리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평가전이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즐기는 농구 대축제의 장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2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 '기생충'급 본가 공개...'하버드대 부동산 박사'에 질문 폭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이 ‘하버드대 부동산 박사’ 김경민 교수를 만나, 부동산 관련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 1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가 ‘도시 마스터’ 김경민 교수와 대한민국 부동산의 ‘A to Z’를

3

스파인잭, 척추압박골절 환자 생존율 개선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스트라이커(Stryker)는 고령층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골다공증성 척추 압박골절 치료 솔루션으로 상하축 확장형 티타늄 임플란트를 활용한 ‘경피적 척추압박골절 보강술(상품명 스파인잭·SpineJack)’이 환자의 생존율을 높이고 삶의 질 개선에도 기여한다고 9일 밝혔다.스파인잭은 2024년 3월 보건복지부로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