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피자몰,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09:28: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 출시 예정인 신메뉴는 ‘트로피컬 푸드 다이브(Tropical Food Dive)’ 콘셉트로,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 아메리칸 피자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 3종과 다양한 열대과일을 사용한 메뉴가 포함된 샐러드바 메뉴 11종으로 구성된다.

 

▲ <사진=이랜드>

 

피자몰의 여름 시즌 피자 3종은 ▲시카고미트핫도그피자 ▲버팔로핫치킨피자 ▲베리베리크림치즈피자로 구성됐다. 시카고미트핫도그피자와 버팔로핫치킨피자는 이번 신메뉴의 대표 메뉴로, 각각 미국 시카고식 핫도그와 버팔로식 치킨을 피자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진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베리베리크림치즈피자는 상큼한 베리와 꾸덕한 크림치즈의 조화로 디저트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샐러드바 메뉴는 ▲복숭아사고 ▲그릴드바베큐치킨 ▲파인애플볶음밥 ▲팟타이 ▲컨츄리팝콘치킨 ▲아시안누들샐러드 ▲파인애플케이크 ▲바나나크림조이 ▲청포도주스 ▲그린애플아이스크림 ▲DIY망고빙수까지 총 11가지로, 모든 메뉴를 시원하고 이국적인 맛으로 구성했다.

 

피자몰 관계자는 "피자몰은 3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고객분들께 사랑받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신메뉴 개발에는 고객 의견과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라며, “피자몰은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풍성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생한방병원, 소아 교통사고 환자 한의통합치료 효과 입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한방병원이 0~6세 소아 교통사고 환자를 대상으로 한 한의통합치료의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했다. 통증뿐 아니라 심리적 증상에서도 뚜렷한 개선 효과가 확인되며, SCI(E)급 국제학술지 헬스케어(Healthcare, IF 2.7)에 연구 결과가 게재됐다.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소장 하인혁)는 5일, 소아 교통사고 환자 64명을

2

GC녹십자웰빙,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국내 유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10월 25일 서울 강남 안다즈호텔 ‘비욘드 더 글라스 홀’에서 보툴리눔 톡신 신제품 ‘이니보주(INIBO)’ 론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이니보’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고, 제품의 특장점과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전국 150여 명의

3

철도연, K-철도 저소음화 기술혁신, 독일 공동연구 ‘성과도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이하 철도연)은 독일연방철도연구원(DZSF)과 함께 철도 소음 저감과 디지털 기반 선로 유지관리의 고도화를 위한 공동연구를 본격적으로 추진했다. 양 기관은 최근 독일 ‘오픈 디지털 테스트필드(Offenes Digitales Testfeld)’에서 차량에 탑재한 센서를 이용해 선로 상태를 측정하는 시스템의 시험주행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