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리미니, 여름맞이 신메뉴 서머 BBQ 플래터 출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16:56:14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이랜드이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리미니가 여름맞이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리미니는 휴가철인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BBQ 플래터를 대표 메뉴로 준비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 적합한 메뉴라고 리미니는 설명한다. 

 

▲<사진=이랜드 이츠 리미니>

 

리미니의 서머 BBQ 플래터는 ▲오븐에 구운 닭다리살 ▲함박스테이크와 소시지구이 ▲구운 채소와 샐러드 등 10가지 이상의 바비큐 메뉴로 구성된다. 플래터 단품은 25,900원에 판매하며, 메인 메뉴와 음료 2종을 더한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인 메뉴 및 사이드 메뉴로 ▲핫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 ▲매콤 해산물 스튜 파스타 ▲꿀 버터 포테이토를 준비했으며, 시즌 음료로는 ▲블루 레몬 쿨러 ▲망고 패션후르츠 쿨러 2종을 선보인다.

 

리미니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 대상 메뉴 선호도 관련 심층 조사를 통해 개발한 메뉴로,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