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입은 '슈에띠즈', 출시 한 달 만에 리오더 돌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3 09:36: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 ‘슈에띠즈(Chouetties)’가 Z세대 고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있다.


슈에띠즈는 ‘기본이지만 특별한’, ‘합리적이면서도 트렌디한’을 콘셉트로, 티셔츠·아우터·하의 등 총 20종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그래픽 하프 슬리브 티셔츠’는 29CM에서 공개 5일 만에 여성 티셔츠 부문 실시간 판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정식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1천 장 이상 판매되며 리오더에 돌입했다.
 

▲  레트로 감성 입은 '슈에띠즈', 출시 한 달 만에 리오더 돌입

이 제품은 루즈 핏과 100%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Y2K 감성의 레트로 그래픽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핑크, 다크 그레이, 화이트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슈에띠즈의 인기 요인으로는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링 이미지와 인플루언서 착용 컷 활용, 합리적인 가격대(5만~19만 원대) 등이 꼽힌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슈에띠즈는 매일 입기 좋으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찾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라인”이라며 “루즈한 실루엣과 자유로운 무드가 주효한 반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전년보다 47.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연결기준 올 3분기 영업이익이 1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4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 늘어난 1352억원을오 집계됐다. 교촌에프앤비는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발행된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소비심리 개선 효과에 더해 복날 여름 성수기, 치맥 페스티벌, 스포츠

2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Kanana)’의 웹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앱 뿐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카나나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웹 버전의 카나나는 URL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존 모바일 앱 이용자의 경우 동일한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한 뒤 사용할 수 있으

3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