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우리 아이 포켓몬 친구 '잼폰 포켓피스' 사전예약 개시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09:38:49
  • -
  • +
  • 인쇄
'포켓피스' 굿즈와 KC 인증 받은 안심 액세서리 제공…출고가 30만원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키즈폰 신제품 ‘잼폰 포켓피스’ 온라인 사전예약을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용 LTE 스마트폰인 이번 신제품은 12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정식 출시된다.

 

▲[사진=SKT]

잼폰 포켓피스는 기존 '잼폰 포켓몬 에디션’의 네 번째 시리즈로, 포켓몬과 사람들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을 테마로 한 ‘포켓피스’ 세계관을 다룬 키즈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잼폰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스터 기반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대,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 제공 혜택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A17 단말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라이트 블루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34만9800원(VAT포함)으로 책정됐다.

 

잼폰 포켓피스를 구매하면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포켓피스 크로스백, 파우치 키링, 폰 케이스, 폰 스트랩, 액정 보호 필름이 포함돼 있다. 모든 구성품은 KC 인증을 받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이번 에디션에는 처음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한 테마가 적용되어 포켓피스 잠금화면, 홈 화면 등으로 구성된 잼폰 포켓피스 전용 테마 화면이 지원된다.

 

특히 신규 시리즈에는 교육앱 관련 혜택이 더욱 강화돼 학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우선 스마트폰 사용 습관 관리, 어학, 초등 시사뉴스 등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서비스가 탑재된다. 특히 잼 앱을 통해 부모와 자녀 계정을 연결하면 실시간 위치 조회, 사용 시간 관리, 안심 설정, 안심 리포트 등 안심 케어 기능이 제공된다.

 

학습 관련 앱으로는 초등 영어 교육을 위한 ‘오래영어’ 앱을 기본 탑재해 수준별 맞춤형 1:1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잼폰 포켓피스 사용자는 오래영어 앱을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AI를 통해 초등 시사뉴스를 요약하고 퀴즈로 만들어주는 학습 앱 ‘키즈다(KidsDa)’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키즈다 앱에서 ‘어린이동아’ 기자들이 만드는 잡지 ‘시사원정대’와 ‘글픽’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1년간 구독할 수 있다.

 

T다이렉트샵을 통해 구매 후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경품도 추가로 주어진다. 예약판매 시작일인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 접수 후 12월 29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선착순 5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T다이렉트샵 이용권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 이용권은 향후 10개월간 T다이렉트샵에서 삼성 단말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잼폰 포켓피스를 구매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필립스 블루투스 키즈 무선 헤드폰, 미니 레트로 카메라, 헬로키티 노래방 마이크 스피커 세트 등 T기프트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명원 SK텔레콤 채널&디바이스담당은 “잼폰 포켓피스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키즈폰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