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과 협업해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09:40: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함께 협업하여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브는 음반 판매량부터 음원 차트 순위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K팝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 에디션은 플레이브 멤버들의 선호를 반영해 초콜릿, 스트로베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으로 구성했다.

 

▲ <사진=롯데GRS>

 

‘플레이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귀여운 플레이브 SD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이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는 상큼달콤한 딸기 스프레드를 입히고 딸기우유크림을 듬뿍 토핑한 후 데뷔 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로고 사인판으로 장식했다. ‘므메미무’는 헤이즐넛 초코 스프레드와 초코 우유크림이 가미돼 진한 초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므메미무는 플레이브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로, 캐릭터 공개 후 첫번째 협업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협업의 일환으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브로마이드는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단체 브로마이드이다. 매장 및 픽업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국내 최정상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협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