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인어스' 봉사단 로고 및 캐릭터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09:41: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hc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의 새로운 로고와 캐릭터 5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다인어스’는 다이닝브랜즈그룹(Dining Brands Group)과 ‘사람(인·人)’과 ‘지구(어스·Earth)’의 의미를 결합해 사람과 자연을 연결하며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 활동으로, 사람과 지구가 조화를 이루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 <사진=BHC>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다이닝브랜즈그룹 CI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사람의 다양한 활동 특성을 상징화하고, 지구와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감을 통해 다인어스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로고와 함께 발표된 슬로건 ‘다 함께 더 크게 성장합니다(TOGETHER, WE GROW)’는 사람과 지구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나눔의 가치를 강조한다.

 

봉사단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캐릭터 5종도 함께 선보였다. ▲돼지(친절한·kind) ▲병아리(배려하는·caring) ▲소(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 ▲닭(지원하는·supportive) ▲양(공감하는·empathic)으로 구성된 캐릭터들은 환경과 사람을 위한 활동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인어스’ 봉사단의 로고와 캐릭터는 봉사단 유니폼, 뱃지 등 굿즈 제작과 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물에 활용될 계획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로고와 캐릭터 공개를 통해 ‘다인어스’ 봉사단의 가치와 비전을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영케어러 아동을 위한 맞춤형 봉사활동은 물론,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오채이, 장우혁과 커플 요가 중 "우리 요가원 차릴까?" 플러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과 오채이가 찜질방에서 핑크빛 기류를 폭발시킨다. 24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새벽 러닝에 이어 찜질방 데이트까지 이어가는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 한강에서 일출을 보며 러닝을 한 뒤, 찜질

2

GC녹십자, 美 자회사 ABO플라즈마에 맞춤형 혈장 채취 기술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에 혈장 공여자 맞춤형 신규 채취(채장) 기술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혈장 채취 효율성과 기증자 안전성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평가된다.신기술은 기존 체중 기준 방식에서 한 단계 발전해, 공여자의 체질량지수(BMI)와 적혈구용적률(Hem

3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용기 유럽 ⠂동남아로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시아나항공이 국제선 마일리지 전용기를 유럽과 동남아 노선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상 노선은 독일의 프랑크프루트와 태국의 푸껫이다. 24일 오전 9시부터 예약이 오픈되며, 잔여 좌석 전체를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하다. 마일리지 전용 항공편은 10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천~프랑크푸르트 20편, 10월 28일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