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 와디즈 펀딩 통해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1 09:43:37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는 20FW 국민상품 라인업 중 하나로 3번의 워싱 과정을 통해 원사 불순물을 제거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소방모 원단으로 보풀 발생은 최소화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캐시미어에서도 상위 등급의 내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했으며 최적의 원사 조합을 통해 고객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물세탁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스타일은 고객 조사를 통해 살짝 넉넉한 핏을 원한다는 점을 감안해 스탠더드 핏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각 1개 스타일에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차콜, 아쿠아 블루 컬러로 여성용은 그레이, 오트밀 멜란지, 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시미어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고객이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손쉽게 관리하실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렇게 만들어진 국민상품을 새롭게 시도하는 펀딩 플랫폼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한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국민상품 와디즈 펀딩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펀딩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펀딩 성공 시 추첨을 통해 20FW 신상 ‘국민 덤블 베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