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09:52: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일주일간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 <사진=쿠팡>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일본 인기 과자 브랜드 가루비, 건강식품 브랜드 헬시오리진,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 등이 참여한다.

 

매일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스케쳐스 운동화, 샤오미 제습기, 레노버 태블릿 등 일일 특가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생활필수품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타이거 파빌리온 샤워기 헤드 세트, 샌디스크 USB, 로지텍 마우스패드,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 등을 990원~4990원에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여름철 필수품인 전기 모기퇴치기(1만원대), 반찬통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테인레스 밀폐용기 세트(8000원대), 옷 수납 정리함(4000원대), 니베아 데오드란트(6000원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하루 한 번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또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새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주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쿠폰 적용 가능 여부와 할인율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라타항공, 2호기 A320-200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2호기를 도입하고 윤철민 대표이사와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일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파라타항공의 2호기는 A320-200 기종이다. 북미까지 운항 가능한 1호기(A330-300)에 이어 중단거리를 주력으로 하는 2호기를 빠르게 도입함으로써 ‘하이브리드 기재 운

2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2025’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오는 21일까지 ‘디자인어워드 2025’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디자인어워드 2025’는 ‘좋은 디자인이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 새로운 영감을 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380여 개 브랜드 4만 3000개의 상품을 1차로 선정한 후 확고한 디자인 철학을 지닌 전문가 10인의 심사위원과

3

하나투어, 에어텔X현지투어플러스 꿀조합 시리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의 꿀조합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나투어에서 에어텔을 구매한 고객이 현지투어플러스까지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함에 따라 두 속성을 조합해 완성도 높은 여행 코스를 추천하는 꿀조합 시리즈를 기획했다. 꿀조합 기획전은 시즌별로 운영하며, 첫 기획전은 9월 8일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