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2026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시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09:55: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2026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8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갤러리아는 이번 설을 맞아 프리미엄 한우를 비롯한 고급 식재료 세트부터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약 3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일부 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전복, 버섯, 과일 등 고급 식재료를 한 상차림 형태로 구성한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가 있다.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를 비롯해 ‘한살먹기 모둠세트’, ‘설날맞이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명절 수요가 높은 한우 카테고리도 강화했다. ‘강진맥우 명품 한우’와 함께 최고 1++등급 가운데서도 BMS 9등급만 선별한 ‘9+ 한우’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캐비어, 한정판 꿀, 김부각 특별 구성 세트 등 이색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갤러리아 모바일 캐시(G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설 선물세트는 갤러리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2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3

'세기의 재산분할' 다시 법정으로…SK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 '재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66)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5)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파기환송심이 9일 오후 5시20분쯤 서울고등법원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앞서 지난해 10월 3심에서 대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한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한지 3개월 만에 열린 재판이다. 서울고법 가사1부(재판장 이상주)는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