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가전 앰버서더에 美 가수 '존 레전드' 위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2 09:56:30
  • -
  • +
  • 인쇄
캠페인송 ‘유 디저브 잇 올’ 공개

LG전자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에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존 레전드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존 레전드는 2001년 데뷔 후 미국 음반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인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한 뮤지션이다.
 

▲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존 레전드와 함께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지난 11일 유튜브,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이 등에 캠페인을 위해 만든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을 공개했다.

이 곡의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음원은 존 레전드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가 함께 작곡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라파엘 사딕이 제작을 맡았다.
 

또한 드류 키르쉬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와인셀러‧냉장고‧세탁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존 레전드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홍보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LVE(Legend Vineyard Exclusives) 브랜드로 와인 시장에 직접 진출해 사업을 펼치고 있어 시그니처 와인셀러와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제품의 미적‧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그와 함께하는 마케팅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비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 시설에 대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숙박 금액에 따라 7만 원 이상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2

제20회 인문주간, 가족·친구와 함께 즐기는 주말 ‘인문학 축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제20회 인문주간’ 행사가 11월 2일까지 열린다. 전국적으로 29개 인문학 관련 기관이 참여하여 26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인문주간은 ‘다시, 잇다 – 인문학으로 잇는 지역과 공동체’를 주제로, 디지털 네트워크 중심 인간관계와 개인적 삶이 일상화된 시대

3

“차이는 있어도 차별은 없는 도시”… 윌체어·성신여대, ‘데이터 기반 무장애 연구’ 추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복지기술 기업 윌체어가 최근 성신여자대학교 연구산학협력단과 ‘데이터 기반 무장애 접근성 연구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데이터와 디자인 융합을 통해 사회적 서비스 혁신을 이루기 위한 연구를 목표로 하며, 양 기관은 △무장애(Barrier-Free) 환경 관련 공동 연구개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