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초인기 트렌드 '할매니얼'과 '점보'를 결합한 '혜자로운 맘모스빵'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09:57: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GS25가 급격한 물가 인상으로, 푸짐한 상품에 열광하는 고객 트렌드와 젊은 고객들에게선풍적인 인기가 있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혜자로운맘모스빵(인절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6월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혜자로운 맘모스빵(흑임자)의 2탄으로 인절미빵을 출시했다. 

 

▲GS25, 초인기 트렌드 '할매니얼'과 '점보'를 결합한 '혜자로운 맘모스빵' 출시[사진=GS25]

기존 출시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은 49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에 오르며, 일반빵 카테고리의 인당 구매 가격을 22% 상승(23년 7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시키는 효과를 내고 있다.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는 기존 상품과 동일한 빅사이즈(420G)다.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겉면에 토핑한 빵속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식감과 먹는 재미를 추가 했다. 또한, 딸기잼을 얇게 펴 발라 오리지날 맘모스빵의 맛을 표현한 상품으로 특유의 풍성함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GS25는 할매니얼(할머니의 방언 할매 + 밀레니얼)이 소비 트렌드로 인기를 얻으며 어르신이 즐길 법한 약과와 같은 상품에 관심이 있듯, 인절미 스타일이 가미된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25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8월 한달 동안 혜자로운 맘모스빵 2종을 카카오페이(머니/카드)로 구매시 50% 페이백 진행한다. 1인당 페이백 최대 한도는 5,000포인트이다.

전용성 GS리테일 카운터FF팀 MD는 “혜자로운 시리즈는 가성비, 가심비 모두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GS25의 대표 브랜드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혜자로운)맘모스빵(인절미)는 SNS를 통한 고객의 요청 사항을 적극 반영해 개발한 상품인 만큼 압도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2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 목 건강 위협…거북목증후군 주의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스마트폰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됐다. 대중교통이나 거리에서 손에 스마트폰을 들고 영상 시청, 업무 처리 등을 하는 모습은 흔하다. 그러나 고개를 숙인 채 장시간 사용하는 습관은 목 건강을 해치고, 거북목증후군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분당제생병원 척추센터 신경외과 박종혁 과장은 “스마트폰 시청은 목의

3

365mc, 지방흡입 병원 최초 美 진출…LA점 그랜드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국내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365mc는 지난달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365mc LA점 그랜드 오프닝 세레모니’를 열고 공식 개원을 알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원으로 365mc는 아시아에 이어 북미 시장에까지 거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