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가 손본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09:57: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

 

16일 롯데GRS에 따르면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이다.

 

▲ <사진=롯데GRS>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주원료로 활용한 ‘모짜렐라 버거’와 이탈리아 정통 요리 셰프의 공통 매개체 ‘이탈리아’를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을 담았다.

 

먼저,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구워진 치즈의 바삭함과 고소함까지 풍성한 맛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하는 △녹색의 바질,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으며,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또한, 제품 출시일에 맞춰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에서 나폴리맛피아와 함께한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10년간 모짜렐라버거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매력의 메뉴를 개발 및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버거를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출시를 통해 펀슈머 공략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세부·보홀·괌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늦캉스족’을 위한 국제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9월 24일부터 오전 11시부터 9월 30일까지 부산-세부 인천-보홀 부산-괌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선별 탑승 기간은 상이하며, 항공권 구매 및 상세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

2

원광디지털대, 양일훈 박사 초청 세미나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1일 서울캠퍼스에서 피부 전문가 양일훈 박사를 초청해 ‘피부 상담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방미용예술학과 주관으로 열렸으며, 재학생과 졸업생 12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프로그램은 피부 상담의 이론과 실제 여드름 기전과 압출 교육 출판기념

3

신세계인터 화장품 기술혁신센터, 세계화장품학회서 연구성과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총 6건의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화장품학회는 매년 전세계 화장품 전문가와 연구자들이 참여해 화장품 과학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