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몬스타엑스 셔누와 꼬깔콘 마케팅 협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18 10:05: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꼬깔콘의 광고모델로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를 내세워 협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몬스타엑스 셔누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글로벌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몬스타엑스의 리더이자 메인 댄서다. 최근 셔누는 엠넷의 댄스 크루 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의 파이트 저지로 출현할 예정이다.
 

▲ 꼬깔콘 광고모델 몬스타엑스 셔누 [이미지=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셔누와 함께 '꼬깔송' 음원‧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11일에는 CJ ENM의 유튜브 채널 M2에서 셔누가 직접 부른 꼬깔송의 일부가 공개됐으며 18일에는 꼬깔송의 전체 음원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TV 방송 등에서도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셔누가 참여하는 스우파2 프로그램과 협업해 꼬깔콘 광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스우파2의 크루들과 함께 꼬깔콘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향후 챌린지 형태의 참여형 이벤트로 범위를 넓혀 소비자의 참여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또 롯데웰푸드는 꼬깔콘 포장지에 셔누와 함께 스우파2 로고를 삽입해 협업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