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자동차대, 2026학년도 정시모집 원서 접수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10:12:5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주자동차대학교는 오는 14일까지 2026학년도 정시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아주자동차대학교 전경

아주자동차대는 국내 자동차 특성화 대학으로 자동차 산업군을 세분화해 ▲자동차디자인 ▲수입자동차서비스(정비) ▲자동차튜닝 ▲미래전기차 ▲모터스포츠 ▲모빌리티생산기술 등 총 6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BMW Korea, 한국토요타자동차(토요타·렉서스), JLR(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등 다수 수입 자동차 브랜드 본사와 산학협력을 맺고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연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형은 일반전형에서 학생부 100%를 반영해 선발하며, 1학년 1학기부터 3학년 1학기까지 5개 학기 중 최우수 1개 학기를 반영한다. 정시모집 일반전형에서는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아 수능 미응시자도 정시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박장우 입학홍보처장은 “우리 대학은 수능 미응시자도 정시모집 지원이 가능하여, 자동차 산업 분야로 이직이나 재취업을 고려 중인 청년, 만학도에게도 입학의 길이 열려 있다”고 말했다.

2026학년도 아주자동차대 정시모집 원서 접수는 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대학 입학 홈페이지와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폼, 최신 법령 반영한 2026년 회사표준사규집 개정판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기업을 둘러싼 인사·노무 환경은 매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근로기준법을 비롯해 직장 내 괴롭힘 금지, 육아휴직과 가족돌봄 제도, 근로시간 관리 등 주요 제도가 지속적으로 개정되면서 사내 규정의 최신화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 법 개정 내용을 반영하지 못한 사규는 기업 경영에 직접적인 위험 요인이 될 수 있다. 문서서식 전문 플

2

[신년사]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 “창립 25주년 재도약 해로 만들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6 병오년 신년회’를 개최하고 새해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 과제를 공유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을 비롯해 김진국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지난해 글로벌 정세 불안과 여행 수요 변동성 확대로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았다”며 “그럼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3

에어부산·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 브리핑실 공동 사용…통합 행보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은 지난 1일부터 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과 브리핑실(비행준비실)을 공동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것을 기념해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 당일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첫 출근에 나선 진에어 운항·객실승무원을 직접 맞이해 꽃다발을 전달하고, 브리핑실 위치와 이용 동선 등을 안내했다. 브리핑실 공동 사용은 진에어와의 통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