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유플투쁠’, 누적 참여 건수 1500만 돌파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2 10:10:02
  • -
  • +
  • 인쇄
인기 제휴사 1위 CGV, 2위 컴포즈커피, 3위 다이소 순으로 집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한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참여 건수가 15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쇼핑·식음료·문화·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유플투쁠데이에 당신의 U+앱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까지의 누적 데이터를 보면 1500만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휴사는 CGV로 집계됐다. 뒤를 이어 2위는 컴포즈커피, 3위는 다이소 순이었다. 연령별로 보면 10대는 롯데시네마·오션월드, 20대는 밀리의 서재·배달의 민족, 30대는 노브랜드·매드포갈릭을 주로 이용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프로그램이 큰 사랑을 받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달에는 대표 커피브랜드 스타벅스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달에는 스타벅스 제휴 기념으로 별빛 초대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당신의 U+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제휴 기념 축하글을 쓰면 된다. 기간은 10월 28일이며,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3명), ▲CGV 티켓2매+콤보 세트(100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50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T(1000명)을 선물한다.

 

스타벅스의 대표 혜택 ‘별’을 받을 수 있는 스타위크(STAR WEEK)도 진행한다. 스타위크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당신의 U+앱에서 만날 수 있다. VVIP고객은 8개의 별을, VIP고객은 5개의 별을 한 번에 받을 수 있고, 매일 참여가 가능해 VVIP고객은 최대 40개까지 수령 가능하다. 받은 별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베이커리 및 커피로 교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대표 멤버십 ‘유플투쁠’도 47개의 제휴사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 할인), ▲클룩(일본 호텔 15% 할인), ▲짱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 어드벤처 전시(30%할인), ▲야놀자고글로벌 국내·해외(숙소 최대 3만원 할인), ▲스피드메이트(국산차는 엔진오일 할인 및 와이퍼 교환·수입차는 엔진오일 할인+정비 4종 혜택), ▲원더파크(최대 4인 40% 할인)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달에는 8개의 신규 제휴사가 추가돼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제휴사로는 ▲Uber(첫 탑승 1만원 할인·기존 50% 할인), ▲BBQ(전메뉴 주문시 황올 반마리 무료), ▲낫온리포투데이(20% 추가 장바구니 할인), ▲사조몰(행사 품목 30% 할인), ▲바잇미(쇼핑 상품권 5천원 증정), ▲퐁당(소고기샤브무제한 3+1)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U+멤버십의 신규 고객에게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10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후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전원에게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매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함께해 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상에서의 도움이 되는 혜택들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유플러스만의 차별적 혜택으로 사용 만족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