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각, ‘썸머스쿨’ 모집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10:15:58
  • -
  • +
  • 인쇄
중3부터고2까지 대상
수능 내신 동시 대비…여름방학 집중 프로그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강남대성이 대치동에 만든 수능, 내신, 논술 단과 전문학원 두각은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썸머스쿨’을 모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 두각 외관[사진=강남대성]

 

‘썸머스쿨’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수능과 내신을 동시에 대비하고자 하는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위한 모집반이다.


월, 수,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화, 목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국어, 수학, 영어, 과학탐구 수업과 수학 클리닉, 자율학습 등으로 이뤄지는 여름방학 집중 프로그램이다.

수학은 수준별 선택 수업으로 진행되고, 오는 7월 21일 개강 예정이다.

특히, 중3 학생들에게는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개인별 학습을 진단하고, 학습 장애 요인을 분석함은 물론, 주요 과목 학습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기 위한 코칭과 진로, 진학을 위한 상담 등을 진행한다.

한편, 두각의 ‘썸머스쿨’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배달의민족과 ‘통합 배달 기획전’ 진행… 18개 브랜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더본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차별로 나눠서 운영된다. 먼저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첫 주에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돌배기집 △본가 △홍콩분식 △제순식당 9개 브랜드가 참

2

풀무원재단, ‘우리 아이를 위한 수학 생각의 기술’ 특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재단이 공감, 과학 교육에 이어 미래세대의 수학적 사고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시작하며 수학까지 사회 영역 교육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풀무원재단은 ‘우리 아이를 위한 수학 생각의 기술’ 강연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의 비영리 공익법인인 풀무원재단은 2023년부터 사회 영역으로 교육사업을 확대하고, ‘공존을 위한 공감

3

"본사 닭고기 공급 부족해 손해"...일부 교촌 가맹점주, 소송 예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치킨 일부 가맹점주가 본사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예고했다. 가맹본사가 닭고기를 충분히 공급하지 않아 매출이 줄었다는 이유에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 가맹점주 A씨 등 4명은 이르면 이달 중에 법원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다. 원고 4명의 청구액은 약 1억원이다. 이들은 가맹본사가 지난해 11월부터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