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새로운 먹는샘물 '조이워터' 생산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0:24: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새로운 먹는샘물 브랜드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음료가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먹는샘물 ‘조이워터’를 생산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이트진로음료가 제조, 생산하고 주식회사 비에스스토어가 판매한다.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최근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련 트렌드가 주목받는 가운데, 일상적으로 마시는 먹는샘물도 단순한 수분 보충을 넘어 건강상 이점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음료는 미네랄 함량이나 수원지의 청정도, 물의 경도 등 먹는샘물을 선택하는 기준을 고려한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조이워터는 자연에서 얻은 풍부한 미네랄이 생기를 불어넣고, 마시는 순간 즐거움(JOY)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충청북도 청주의 깨끗한 천연 암반수로 만든 적당한 경수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부분의 먹는샘물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과 달리, 조이워터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발랄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과 생기발랄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500mL와 2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용도에 맞춰 실속 있는 선택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조이워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조이워터는 일상 속 건강한 수분 섭취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생수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생수에 대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누구나 들고 다니고 싶은 생수로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뉴라덤’, 컬리뷰티페스타 2025 참가... 앰버서더 홍화연 화보 첫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한다.‘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큐

2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T-블랙세일’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T-블랙세일(T-Black Sale)’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타이어 교체 수요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

현대차, 중국 전용 전기 SUV ‘일렉시오’ 공개…E-GMP 기반 722km 주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중국 시장을 겨냥한 현지 전략형 전기 SUV ‘일렉시오(ELEXIO)’를 30일 공식 공개했다.현대차는 ‘일렉시오’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족 중심 설계를 특징으로 한 중국 전용 모델로 개발했다. 외관은 절제된 비율과 크리스털 형태의 사각형 헤드램프를 적용해 세련된 인상을 구현했다. 이 차량은 현대차의 전기차 전용 플랫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