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13 10:26:13
  • -
  • +
  • 인쇄
국가대표 출신 강사들과 연계된 강습 프로그램 운영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최근 동계스포츠 전문 교육기관인 아이스하우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현대건설 CI]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아이스하우스를 이용할 경우 입주민들은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아이스하키‧피겨‧스케이트 등 프리미엄 동계스포츠를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받을 수 있다.

아이스하우스의 국가대표 출신 강사는 이유원(아이스하키), 김수진(피겨), 채지훈(스케이트) 등이 소속돼 있다. 프로그램은 강습생의 수준에 맞춰 다양하게 진행된다.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은 기존 가격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에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개인 PT, 필라테스 등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신아람 선수의 ‘신아람 펜싱클럽’과도 강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현대건설은 ‘서울시윈드서핑연맹 스피드클럽’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해 한강 수상레저 프로그램도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뚝섬 인근에 있는 서울시윈드서핑장에서 윈드서핑,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전문 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

승마클럽인 ’골든쌔들‘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해 승마를 체험할 수 있다. 승마코칭 프로그램 이수도 가능하며 일정 시간 수료 시 한국마사회에서 발급하는 포니 등급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다.

그밖에 실내마장 관람 및 승마 프로그램 체험 코스와 풀빌라를 연계하는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들은 아파트 밖에서도 다양한 취미 활동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입주민들에게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를 느끼게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 CNS, 인도네시아서 클라우드 ERP 전환 사업 착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인도네시아 코린도(KORINDO) 그룹의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을 클라우드 ERP로 전환하는 사업을 착수하며 글로벌 사업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SAP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Regional Strategic Services Partner, 이하

2

서울사이버대, 차 의과학대학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0월 31일 차 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이하, 대학원)과 서울사이버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학원 측에서는 정여주 미술치료대학원 원장, 장석환 미술치료대학원 부원장, 이지연 미술치료대학원 조교수가, 서울사이버대 측에서는 이은주 총장, 임정선 평생교육원장, 회화과 정규리 학과장,

3

GC녹십자, 세계 최초 재조합 탄저백신 임상 2상 결과 국제 학술지 등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가 개발한 세계 최초 유전자 재조합 탄저백신이 국제 학술지에 등재되며 기술력을 입증했다.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자사의 탄저백신 ‘배리트락스주(개발명 GC1109)’ 임상 2상 결과가 국제 학술지 Vaccine에 게재됐다고 3일 밝혔다. 배리트락스주는 GC녹십자와 질병관리청이 공동 개발한 유전자 재조합 방식의 백신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