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0:26: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룰루 비데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룰루는 국내 대표 비데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지닌 코웨이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다. 코웨이는 김희애가 갖춘 기품 있는 분위기와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를 활용해 룰루 비데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혁신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키겠다는 방침이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1등의 관리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신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디자인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풍성한 버블 세척으로 도기 안쪽까지 깨끗하게 케어하고 프리미엄 무선 리모컨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장면을 통해 신제품의 성능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코웨이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룰루 비데의 1등 브랜드 위상과 신뢰도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욕실 생활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코웨이 룰루의 핵심 가치를 적극 전파할 계획이다.

 

코웨이 룰루 비데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블케어 비데2의 꼼꼼한 위생관리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룰루 비데만이 풀어낼 수 있는 혁신성과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발표, 윤병태 나주시장 영예의 1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윤병태 나주시장이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야구여왕’ 유도 레전드 김성연, 2아웃 주자 만루 상황서 갑분 ‘투수’ 등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유도 레전드’ 김성연이 2아웃 주자 만루 상황에서 갑분 ‘투수’로 등판한다. 23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5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2024년 창단 첫해 전국대회 2회 우승을 거머쥔 강호 ‘버스터즈’와 두 번째 정식 경기를 치르며 고전

3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