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 신규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8 10:30: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L&B (대표이사 마기환)는 오는 3월1일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Wine&More) 데일리 이문점 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신세계 L&B가 단독으로 수입하는 ‘투핸즈’, ‘콜롬비아 크레스트’, ‘로버트 몬다비’ 등을 비롯해 1,000여 종류의 제품을 취급한다.
 

▲ 신세계L&B,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 신규 오픈


경희대, 한국외대, 한국예술종합학교 인근에 위치한 만큼, 대학생 등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코노수르’, ‘G7’ 등 가격 접근성 좋은 대표 상품을 내세운 MD 구성으로 상권을 대표하는 주류 전문점으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와인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 ‘와인앤모어 TOP 10’ 등 주제별 와인을 보기 쉽게 진열 하였으며, 데일리 와인을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묶음 할인 헹사도 계획하였다.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지하철1호선 외대앞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 한다.


유명 와인 ▲살롱 2013, ▲알마비바, ▲샤또 딸보 와 인기 위스키 ▲글렌 터렛 12년 등 인기 제품을 한정 판매 하며, ‘콜럼비아 크레스트’, ‘코노수르’, ‘G7’ 상품 등도 할인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앤모어는 건전한 주류문화를 조성하는 주류 전문 플랫폼으로 와인앤모어데일리 이문점은 와인을 시작하는 음용층 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점포” 라며 “신세계L&B의 주류 유통 및 판매 역량을 발휘해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즐거운 주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회수 1500만 돌파”…도미노피자, 35주년 맞아 MZ와 제대로 통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창립 35주년을 맞은 2025년을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 해’로 평가했다.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한 해를 돌아본 결과, 캠페인과 신제품, 디지털 중심 마케팅 전반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는 분석이다. 올해 도미노피자의 가장 큰 변화는 광고 전략이다. 겨울 신제품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광고는 기존

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2026년 제24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앞두고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월 16일 자정까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은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여부를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매년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

3

하나투어, AI로 여행 판 바꿨다…‘최우수경영대상’ 서비스 혁신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혁신 성과를 인정받았다. 하나투어는 지난 22일 열린 ‘제13회 경영학자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AI 기반 서비스 혁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상은 한국경영학회가 매년 모범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