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사랑의 신라면' 4300박스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20 10:35:28
  • -
  • +
  • 인쇄

농심은 최근 본사와 전국 6개 공장에서 '사랑의 신라면' 4300박스를 각 지역사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매년 연말 농심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활동이다.
 

▲ (왼쪽부터) 동작복지재단 황동혁 이사장, 박일하 동작구청장, 농심 황청용 부사장, 서상화 총무팀장 [사진=농심 제공]


재원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와 농심의 '매칭 그랜트' 출연금으로 마련된다.

농심은 2008년부터 15년째 사랑의 신라면 행사를 진행해 누적 총 6만 1000박스를 기부했다.

농심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라면이 추위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이달 내 5억 원 상당의 라면과 스낵을 전국푸드뱅크에 기부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스침대, 더현대 서울서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인증샷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오는 3일부터 TV CF 캠페인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에이스침대 더현대 서울 4층 매장에 마련된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컨셉존에서 진행된다. 먼저 CF 속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한 공간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2

LF몰, 가족 일상 담은 ‘가족의 발견’ 시즌2 성황리에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몰이 월간 콘텐츠 ‘가족의 발견’ 시즌2를 성황리에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LF몰의 대표 콘텐츠다.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를 선보인 시즌1이 큰 관심 속에 마무리되며, 이에 힘입어 시즌2가 기획됐다.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엄마라는 이름의 꽃

3

웅진씽크빅,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 플레잉은 열기, 불기, 맞추기, 돌리기 등 온몸의 감각을 사용하도록 유도해 뇌 발달을 자극하고, 성취감, 만족감 등 ‘착한 도파민’을 경험하도록 설계된 1~4세 영유아 대상 전집이다. 총 20권으로 이루어진 이번 전집은 팝업북, 플랩북은 물론 피아노 건반, 버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