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제3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知己)’ 활동 성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09 10:36:24
  • -
  • +
  • 인쇄
'라이프를 나름답게' 슬로건 제시
고객 행복한 금융생활 지원 박차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라이프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모집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이 지난 6일 진행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해단식에 기형서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앞줄 좌측에서 다섯 번째), 정자영 미래혁신본부 상무(앞줄 우측에서 네 번째)가 제 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와 기념 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제공]

 

KB라이프생명은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지기(知己)' 8명과 KB라이프 우수고객으로 구성된 '나름답게 스타지기(知己)' 11명을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로 선발했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 동안 KB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패널 활동을 진행했다.

 

먼저 '라이프 스타지기'는 온라인보험 상품과 홈페이지 고객경험을 주제로 KB라이프생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쉽게 보험상품을 이해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 프로세스에 대한 분석과 개선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시니어 관련 신규서비스의 초기 콘셉트 단계에서부터 웹서비스의 사용성을 평가하는 과정에 참여해 고객중심 설계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슬로건에 걸맞은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3기 KB스타지기 활동을 통해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행복한 금융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하나로브랜치 전면 업그레이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기업 고객을 위한 통합자금관리 플랫폼 'NH하나로브랜치'를 전면 업그레이드해, 생성형AI 기반 기능을 대폭 확대하고 예금·펀드 등 금융상품의 원스톱 가입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고 10일 밝혔다.농협은행은 웹케시와 업무협약을 체결, 지난 9월 금융권 최초로 기업용 자금관리서비스인 'NH하나로브랜치&#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월드 거래소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가 10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전날 공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월드 거래소 클래스 케어 어비스 및 필드 보스 밸런스 조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소개했다.전 서버 이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월

3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단일공 내시경 수술로 회복 부담 줄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늘고 있다. 추위로 근육과 인대가 경직되고 혈액순환이 저하되면서 척추 통증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허리디스크나 척추관협착증 등 기존 척추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 야외 활동이 줄어드는 고령층과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에게서 증상 악화가 두드러진다.실제로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