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투혼HTS' 개편…편의성 향상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10:39:3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투혼HTS’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고치면서 가독성을 높이고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강화했다고 한다.

 

투혼HTS 4가지 컬러별 테마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다크모드의 경우 배경과 글자의 대비를 명확히 하고 눈부심을 최소화해 야간거래 활용도를 높였다.

 

▲[자료=LS증권]

 

LS증권은 투혼HTS 첫 시작 화면을 총자산, 증시 캘린더, 신규상장주식 정보, 주식시세 정보 등으로 재구성했다. ‘MY투자비서’ 항목을 통해 보유 종목에 대한 신용·미수·반대매매 알림과 뉴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투혼HTS 상단 메뉴는 트레이딩, 투자정보, 금융상품, 자산뱅킹 등 기능 중심으로 새롭게 분류했다. ‘구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기존 형태대로 이용할 수도 있다.

 

LS증권은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기능 개편도 추진할 계획이다. LS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에 최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편된 ‘투혼HTS’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헬스 Talk] 일조량 줄어드는 겨울, ‘계절성 우울증’ 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일조량 감소와 활동량 저하는 우울 증상을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계절 변화에 따라 우울감이 반복되는 ‘계절성 우울증’은 겨울철 주의가 필요한 정신건강 문제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우울증 환자는 2020년 83만7808명에서 2024년 110만9300명으로 약 30% 이상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일조

2

365mc, 자원순환 ESG 행보…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자원순환과 환경 교육을 결합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365mc는 지난 1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폐의류 업사이클링 학교 벤치 설치 및 환경교육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

3

서울성모병원, 중증·희귀 소아 전문 ‘성 니콜라스 어린이병원’ 출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이 중증·희귀난치 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전문 의료기관인 ‘성 니콜라스 어린이병원’을 개원했다.서울성모병원은 23일 오전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개원식을 열고, 소아암과 희귀·난치성 질환, 신생아·미숙아, 소아 중환자 진료 등 고난도 소아 진료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전문 병원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