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스팸과의 콜라보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10:43:0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스팸(SPAM)과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팸이 듬뿍 들어간 에그드랍의 신메뉴를 즐기고 SNS에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에게 스팸 라이트 120g 5캔 세트 2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에그드랍 매장에서 스팸 콜라보 메뉴인 ‘스팸 무스비’ 또는 ‘스팸 치즈 에그 샌드위치’를 구매해 맛있게 즐긴 뒤, 해당 메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에그드랍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기재하고,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이번 스팸과의 협업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인 만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풍미 가득한 콜라보 메뉴도 맛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지난 13일부터 약 2개월간 한정 판매되며, 한입 가득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의 수준을 높이는 건강한 한 끼를 지향하는 에그드랍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메뉴 정보는 에그드랍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2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3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