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스팸과의 콜라보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10:43:0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스팸(SPAM)과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팸이 듬뿍 들어간 에그드랍의 신메뉴를 즐기고 SNS에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에게 스팸 라이트 120g 5캔 세트 2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에그드랍 매장에서 스팸 콜라보 메뉴인 ‘스팸 무스비’ 또는 ‘스팸 치즈 에그 샌드위치’를 구매해 맛있게 즐긴 뒤, 해당 메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에그드랍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기재하고,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이번 스팸과의 협업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인 만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풍미 가득한 콜라보 메뉴도 맛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지난 13일부터 약 2개월간 한정 판매되며, 한입 가득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의 수준을 높이는 건강한 한 끼를 지향하는 에그드랍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메뉴 정보는 에그드랍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부산발 삿포로, 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올해 동계 시즌인 10월 26일부터 △부산-삿포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우선 부산-삿포로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1시 20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2시간 20분가량 소요된다. 다음으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은 매일 2

2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타바스코와 함께하는 시푸드 시즌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4일 전국 매장에서 ‘시푸드 시즌’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시푸드 시즌은 애슐리퀸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로, 올해는 제철코어 트렌드에 맞춰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3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바리스타 공개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성별, 연령, 국적, 장애 여부에 관계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하는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정기적인 바리스타 공개채용 뿐만 아니라 매장별 상시 채용, 장애인, 외국인, 경력단절 등 다양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