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프랜즈, 자사몰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 에디션 양말 증정 이벤트까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11:07:1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원사이즈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는 오는 25일까지 자사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폴프랜즈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자사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겨울 인기 제품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울양말 컬렉션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올겨울 첫선을 보인 울양말 컬렉션은 폴프랜즈의 시그니처인 원사이즈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돼 우수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울 특유의 포근한 보온성이 더해져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건조기 사용 후에도 줄거나 변형되지 않는 높은 내구성을 갖춰 실사용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2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 한정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즌 콘셉트를 담은 특별 구성으로 선물 활용도 또한 높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폴프랜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울양말을 포함한 겨울 시즌 제품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폴프랜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