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0:45: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Marvel Run)’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Marvel)’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14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된다.

 

▲ [사진=bhc]

 

참가자 전원에게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bhc의 ‘뿌링클 나쵸’가 포함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해머 파워 이벤트(HAMMER POWER EVENT)’를 진행한다. bhc 자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토르’의 묠니르처럼 망치를 들고 타격대를 내려치면, 타격 결과에 따라 최대 1만 원 상당의 bhc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 수령 후에는 선착순으로 ▲뿌링 콜팝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3종을 제공한다. 

 

bhc 관계자는 “마블런은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팬들과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라며 “이번 참여를 통해 맛있는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고객 곁에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솥도시락, 정화백 개인전 ‘온기의 순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정화백(정선형 작가)’의 개인전 <온기의 순간 : A Moment of Warmth>를 무료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정과 순간을 표현한 작품 총 37여점을 선보인다. Nostalgia, hug me De

2

코팬글로벌, ‘K-POP 팬덤의 성지’ 브랜드 구축 위해 위드뮤 잠실롯데점 오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K-POP 굿즈 전문 기업 코팬글로벌이 운영하는 리테일 브랜드 위드뮤(Withmuu)가 지난 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에 ‘위드뮤 스토어(잠실롯데점)’를 공식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위드뮤는 K-POP, K-드라마, 캐릭터 등 다양한 IP 기반의 공식 굿즈를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명동·홍대·용산 등 주

3

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6일 강원도 정선군 북평지역아동센터에서 ‘롯데웰푸드 해피홈(Happy Home) 13호점’의 개장장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개장장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최승준 정선군수,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정선군 북평면 아이들이 참석했다. ‘해피홈 13호’의 이름은 ‘꿈 크는 빼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