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10:48: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리틀클로버’는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회색 테두리와 함께 작은 클로버 패턴을 아름답게 새겨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코렐,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사진=코렐]

코렐의 가을 시즌 신제품 ‘리틀클로버’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상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형 밥공기와 한국형 국대접, 찬기, 면기, 접시 등 총 14종의 다양한 사이즈의 구성으로 나와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소품과도 잘 어우러져 포인트 아이템이나 연출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만든 코렐만의 내구성과 내열성 등 견고한 품질에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패턴 디자인을 포인트로 더했다”며, “일상에서 매일 접하는 접시를 매개로 계절의 감성을 전하고자 한 만큼, 코렐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으로 특별한 가을 상차림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렐의 ‘리틀클로버’는 코렐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