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 로렌 감성 담은 신규 스토어 및 랄프스 커피 파르나스 몰에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7 10:55:1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랄프 로렌이 서울 강남 파르나스 몰에 폴로 랄프 로렌 신규 스토어와 한국 내 두 번째 랄프스 커피(Ralph’s Coffee)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 경험 공간을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 파르나스 몰에 신규 오픈한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


랄프 로렌은 서울의 프리미엄 쇼핑 명소인 파르나스 몰에 새로운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와 한국 내 두 번째 랄프스 커피 매장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랄프 로렌이 선사하는 몰입형 브랜드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포함한 남성 및 여성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을 선보인다.

이 매장은 소중한 추억이 깃든 집을 복원하는 듯한 감성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유서 깊은 분위기와 깔끔한 현대적 건축미를 조화롭게 결합했다. 내부 공간은 메탈과 우드 마감의 세련된 조화, 빈티지한 소재, 그리고 층을 이룬 장식적 디테일로 구성되어 클래식한 주택의 따뜻한 정취와 브랜드 특유의 타임리스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매장과 연결된 랄프스 커피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 시그니처 커피 블렌드인 랄프스 로스트,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최상급 중앙 및 남미산 원두로 만들어져 깊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말차 라떼 에스프레소, 스파이스드 아몬드 라떼 등 계절 한정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랄프스 커피 서울 전용 스웨트셔츠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파르나스 몰에 신규 오픈한 랄프스 커피

파르나스 몰 폴로 랄프 로렌 & 랄프스 커피 오픈은 랄프 로렌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소비자 경험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는 전략인 ‘넥스트 그레이트 챕터: 드라이브(Next Great Chapter: Drive)’의 일환으로,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모든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구현해 나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파르나스 몰 폴로 랄프 로렌 매장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랄프스 커피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