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K금거래소, 종로 무료 급식소에서 나눔 활동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13:29:3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BK금거래소가 지난 3월 2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무료 급식소를 방문해 봉사활동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에서는 GBK금거래소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약 300여 명의 취약계층 어르신과 노숙인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배식·정리·청소 등의 봉사에 동참했다. 또한 급식소 운영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하며, 힘을 보탰다.


지비케이금거래소는 금/은 실물 및 디지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사회 기여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GBK금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교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정기적인 봉사와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GBK금거래소는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따뜻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