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1월 맞이 체험형·할인형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1:08:5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은 12월 한 달간 진행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느린우체통’에 접수된 총 1791장의 엽서를 발송했다고 16일 밝혔다. 엽서를 받은 고객은 1관 8층과 3관 11층 고객센터를 방문하면 1인 1회 한해 5000 원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방문 고객 대상 체류형 혜택도 확대했다. 3관 12·13층 일부 F&B 매장에서는 식사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멤버십 가입 인증 시 마리오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참여 매장은 실라칸스, 마치다쇼텐, 미사쿠, 카츠바이혼, 아부라소바, 자모산 등이다.

 

▲ [사진=마리오아울렛]

 

1월 셋째 주에는 ‘응답하라 쇼핑혜택’ 테마 전관 대규모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여성·남성 의류, 제화, 잡화, 명품, 키즈 상품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디ㅏ.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도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ALO 데일리룩 및 폴로·타미힐피거 등 캐주얼 브랜드 새해맞이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오프라인 쇼핑과 식사, 온라인몰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체험형 혜택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에게 실질적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 설상 종목 300억 지원…신동빈 회장 대한체육회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 발전과 선수 육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16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한체육회는 롯데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출전 선수단 지원을 비롯해 선수들이 훈련과 경기에 집중할

2

요스타, ‘명일방주’ 6주년 기념 ‘폐허’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요스타는 ‘명일방주’에서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폐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6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폐허’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3일까지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또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

3

한미약품, 유소아 해열진통제 라인업 확장…‘써스펜·맥시부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유소아 해열진통제 라인업을 확장하며 감기·독감 시즌을 맞아 소아용 해열진통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좌약·시럽·스틱 파우치 등 다양한 제형을 갖춘 점이 경쟁력으로 거론된다.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아세트아미노펜 기반 ‘써스펜(복합써스펜좌약·써스펜키즈시럽)’ 시리즈와 덱시부프로펜 기반 ‘맥시부펜(맥시부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