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세프-보보스,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1:22: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호텔 가전 전문 브랜드 윈세프가 보보스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7일 윈세프는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안함과 안락함을 영상화한 브랜드 필름을 정식 오픈했으며, 단조로운 보통의 일상에 윈세프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음을 표현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윈세프가 가진 강점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윈세프에 따르면 국내 5성급 호텔에 회사의 헤어드라이어를 포함해 무소음 냉장고, 전기 포트 등 대부분의 제품이 입점해 있다. 이에 윈세프 브랜드 필름은 편안한 음악과 감성적인 자막, 일상에 녹아든 윈세프 제품들을 노출해 ‘호텔처럼 특별하게, 일상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보보스의 브랜드 필름 역시 바쁜 일상에서 와인 한 잔이 주는 여유와 품격을 담아 완성했다. 타 와인셀러 브랜드보다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보보스의 특성을 담아 JG-45B부터 JG-166B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노출했다.

 

보보스 와인셀러의 ‘와인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자연스럽게 함께하는 보보스로 와인의 맛과 향,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프리미엄 테크놀로지’라는 브랜드 스토리는 자막으로 함께 표현했다. 오는 21일 윈세프 SNS에 보보스 브랜드 필름 역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윈세프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는 브랜드 필름을 통해 보다 더 다양한 제품을 확장함과 동시에 공식 자사몰, 공식 홈페이지 등에도 브랜드 필름을 노출해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