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크래프톤, 코로나19 '비상사태'에 전면 재택근무 돌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9 11:34:34
  • -
  • +
  • 인쇄

넷마블, 크래프톤 등 게임사들이 코로나19 4차 대유행 사태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전면 재택근무 체제에 돌입한다. 

 

▲ 넷마블, 크래프톤 각사 CI


넷마블은 오는 12일부터 주 3일 출근·2일 재택근무 체제에서 전면 재택근무 체제로 운영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적용되는 기간에 넷마블컴퍼니 전 임직원이 재택근무로 전환한다"며 "향후 대응 또한 코로나19 TFT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래프톤도 내주부터 기존 재택근무 중심의 자율 출근 체제에서 전면 재택근무 체제로 바뀐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일주일 전면 재택근무 이후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연장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재택근무 기간 식비·업무용 PC 추가 및 운반비 등을 제공하고, 업무상 출근이 불가피할 경우 택시비도 지원할 방침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PTKOREA,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 포함 7개 본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PTKOREA가 지난 11일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포함해 금상 2개, 은상 2개, 동상 2개 등 총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2

한국도미노피자,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각 5 000만원씩 총 1 억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국도미노피자의 1억 원 기부금 전달식은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 연세의료원 금기창 의료원장, 세브란스병원 이강영 병원장과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구성욱 병원장이 참여해 세브란스병원에서 지난

3

서울우유, 경기도 소외계층 위한 ‘우유’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1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