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추석 귀성길 간식 제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1:35: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반숙란에 과일, 그리고 요거트까지 더하면 간편하고 든든한 건강 한 끼 완성”

 

스타벅스 코리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패키지 상품들을 추천한다. 반숙란, 과일 등 종류도 다양해 취향에 맞게 조합하면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이 없다.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이른 새벽 고향으로 출발하는 고객에게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장거리 운전으로 휴게소 등에서 급히 식사를 챙겨야 하는 고객에게는 만족스러운 기회가 될 수 있다.

 

■ 반숙란 1개만 먹고 싶을 땐 ‘한개란’

 

스타벅스는 지난달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든 반숙란인 ‘한개란’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 7일 만에 약 5만 개가 판매되며 고객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개란’은 상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2개입인 시중 반숙란 상품들과 다르게, 1개입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건강한 한 끼’를 중요시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과일, 요거트 등에 반숙란을 곁들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포만감을 살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는 스타벅스답게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자란 닭이 낳은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들었다. 맛도 신경 썼다. 낮은 염도의 반숙란으로 계란 본연의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렸다.

 

■ 신선한 과일을 즐기고 싶을 땐 ‘하루 한 컵 레드(RED+)’와 ‘프리미엄 바나나’

 

국내산 사과와 방울토마토를 한 컵에 담은 ‘하루 한 컵 레드(RED+)’도 인기다. 사과와 방울토마토를 모두 세척하고, 사과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해 누적 판매량(1월~9월)만 150만 개에 달하는데, 다양한 과일을 챙겨 먹기 어려운 1인 가구와 더불어, 출퇴근으로 바쁜 직장인,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나나 한 개로 구성된 ‘프리미엄 바나나’도 눈에 띈다. 매일 하나씩 신선한 바나나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요구에 맞게 바나나 1개만 담아 선보인 제품으로 2009년부터 꾸준히 판매 중이다.

 

■ 진한 그릭 요거트를 맛보고 싶을 땐 ‘파예 무지방 요거트’

 

스타벅스는 올해부터 그리스 1위 요거트 브랜드인 ‘파예(FAGE)’의 무지방 요거트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등을 통해 구매해야 했던 해외 유명 요거트를 스타벅스 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찾는 고객들이 많다.

 

파예 무지방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훨씬 더 진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자랑하는 그릭 요거트다. 특히, 무지방으로 칼로리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어 일석이조다. ‘한개란’과 ‘하루 한컵 레드’와 함께 즐기면 단백질 보충과 포만감 유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강여화 스타벅스 푸드팀장은 “반숙란, 한 컵 과일 등 개별 패키지 상품들을 식사 대용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객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페어링할 수 있는 상품들을 기획하고 있다”며, “기존 상품들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반숙란 1개입 상품 등 스타벅스의 ‘한 끗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2025 한가위 통신사 더블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추석을 맞아 ‘2025 한가위 통신사 더블 할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3일(금)부터 10월 12일(일)까지 이어진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자 중 T 멤버십과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사 제휴 할인을 적용한 결제 금액에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최대 혜택 적용 시

2

BBQ, 한가위 앞두고 32사단 장병에게 치킨 700인분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수해 복구 및 지역방위에 힘쓴 32사단 군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치킨을 전달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군의 날을 맞아 세종시에 위치한 육군 제32보병사단에 방문해 황금올리브 닭다리와 사이드 메뉴, 레몬보이로 구성된 치킨박스 700인분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올해 충남 지역 집중호우 당시 수해 복구를 위

3

신세계인터 자주,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이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더 스테이지’는 신세계 강남점 1층 중앙 광장에 위치해 점포 내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꼽힌다. 어그는 트렌디한 브랜드들의 마케팅 무대로 활용돼 온 이곳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