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아 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다이슨 등 증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7 11:39:28
  • -
  • +
  • 인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이BTI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를 구독하면 50만 원 상당의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와 보드게임, 네이버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를 내달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가 출시한 아이들나라는 ▲양방향 콘텐츠 1만여 편을 포함한 총 5만여 편의 콘텐츠 ▲1200개로 세분화한 메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 달간의 사용 이력 기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더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 중이다.

무료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자녀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 ‘캐치티니핑 메모리게임’과 ‘공룡 메모리게임’ 중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가입 후 1개월이 지난 유료 구독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 드라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내달 19일까지 실시한다.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는 전용 앱에서 이용권 구독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아이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게시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10만 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내달 달 8일까지 진행한다.

아이BTI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격 유형 검사 MBTI의 키즈 버전이다. 간단한 12개 문항을 통해 응답 결과에 따라 아이의 성향을 16가지로 나눈 아이 유형 테스트다.

테스트 결과는 16가지 성향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 방긋 포인트’와 ‘우리 아이 뿌앵 포인트’도 함께 제공해 부모가 아이를 이해하는데 재미를 더했다는 게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최명재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마케팅팀장은 “더 많은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매력을 알릴 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