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폐유니폼 1000벌’ 활용 리사이클 파우치 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6 11:17:55
  • -
  • +
  • 인쇄
내년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 예정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회수한 폐유니폼을 파우치로 리사이클링 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유니폼을 재활용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저감과 자원 보존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 LG유플러스가 폐유니폼을 리사이클링한 파우치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사용되지 않아 쌓여 있는 폐유니폼 1000여 벌을 수거해 3가지 형태의 파우치로 재가공했다.

대형 파우치는 태블릿PC를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중형 파우치에는 휴대전화‧화장품과 같은 용품, 소형 파우치에는 필기구를 담기에 적합하다.

LG유플러스는 리사이클링된 물품들을 전국 직영 매장으로 재배포해 임직원들의 사용 후기를 수렴한다. 이를 통해 품질을 높이고 내년에는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홍렬 LG유플러스 ESG추진실장은 "내년부터 캠페인을 상하반기 각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매장직원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ESG 활동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창고43,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총 6종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구이용 대표 부위인 등심·안심·채끝을 담아

2

마켓틸다×이랜드그룹 유통채널 진출 시너지로 새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입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큐레이션하는 브랜드 ‘마켓틸다’가 이랜드그룹의 유통채널에 공식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마켓틸다가 백화점 마트등 대형 유통채널 전략에서 한 단계 도약하는 신호탄으로, 시장 확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마켓틸다는 이미 약국, 카페, 식료품점 등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틈새 공간을 활용한 ‘샵인샵

3

바디프랜드, ‘퀀텀 AI뷰티캡슐’ IFA2025 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지난 5일(현지 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자사 최초로 사용자와의 음성대화가 가능한 헬스케어로봇 제품 ‘퀀텀 AI뷰티캡슐’로 IFA 혁신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퀀텀 AI뷰티캡슐’은 메디컬·뷰티케어 기능이 모두 결합된 차세대 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