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아 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다이슨 등 증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7 11:39:28
  • -
  • +
  • 인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이BTI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를 구독하면 50만 원 상당의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와 보드게임, 네이버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를 내달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가 출시한 아이들나라는 ▲양방향 콘텐츠 1만여 편을 포함한 총 5만여 편의 콘텐츠 ▲1200개로 세분화한 메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 달간의 사용 이력 기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더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 중이다.

무료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자녀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 ‘캐치티니핑 메모리게임’과 ‘공룡 메모리게임’ 중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가입 후 1개월이 지난 유료 구독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 드라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내달 19일까지 실시한다.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는 전용 앱에서 이용권 구독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아이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게시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10만 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내달 달 8일까지 진행한다.

아이BTI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격 유형 검사 MBTI의 키즈 버전이다. 간단한 12개 문항을 통해 응답 결과에 따라 아이의 성향을 16가지로 나눈 아이 유형 테스트다.

테스트 결과는 16가지 성향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 방긋 포인트’와 ‘우리 아이 뿌앵 포인트’도 함께 제공해 부모가 아이를 이해하는데 재미를 더했다는 게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최명재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마케팅팀장은 “더 많은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매력을 알릴 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