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X홀리뱅’ 협업 영상 유튜브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9 11:43:30
  • -
  • +
  • 인쇄
스우파 우승 댄스팀과 아트필름 콘셉트 협업

롯데건설은 29일 오후 5시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홀리뱅’은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우승한 팀이다.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잘 알려진 걸스힙합 댄스 크루다.
 

▲ 롯데캐슬X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티저 이미지 [롯데건설 제공]

 

이번 콘텐츠 예고편에 해당하는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선공개 이후 5일 만에 조회 수 43만 회를 기록했다.

이번 영상은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광고를 작업해온 감독 COCKY가 연출을 맡았다. 모든 촬영은 입주를 앞둔 서울시 성북구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 안에서 진행됐다.
 

이후 촬영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홀리뱅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을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와 댄스라는 다른 영역에서 각자 입지를 갖춘 롯데캐슬과 홀리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를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하고자 했다“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한 ‘아트 필름’ 콘셉트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