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신성장동력 확대 및 질적 성장할 것"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15 02:13:47
  • -
  • +
  • 인쇄
2022년 경영전략회의·안전문화선포식 개최

롯데건설은 14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에서 2022년 경영전략회의와 안전문화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시간 비대면 시청 방식으로 진행됐다. 

 

▲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디벨로퍼 역량 강화와 신성장동력 육성으로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또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새로운 유형의 사업에 진출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플랜트 분야의 외연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롯데건설은 소통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의사결정 구조를 만들어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효율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할 방침이다.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컴플라이언스 경영, 체계적인 품질관리, 신사업 발굴 등에 힘쓰며 수주 경쟁력도 확보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안전문화선포식도 개최했다. 앞서 롯데건설은 안전보건부문을 안전보건경영실로 격상하고, 각 사업본부 내에 안전팀을 신설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직을 확대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는 "회사의 신성장동력을 확대하고 질적 성장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며 “고객 중심의 사고로 품질관리와 안전 관리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