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글로벌 165개국 인기 게임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1:53:48
  • -
  • +
  • 인쇄
출시 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 돌파

크래프톤은 펍지 스튜디오의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가 지난 11일 출시 후 전 세계 165개 국가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수도 출시 이틀 만에 1000만을, 4일 만에 2000만을 돌파했다.
 

▲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메인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에 따르면, 현재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는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와 스트리머의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게임 커뮤니티가 확장되고 있다. 최근 인플루언서의 활동량 등은 게임의 흥행과 인기도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는 추세다.


박민규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총괄 PD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만들어 주신 기록인 만큼 의미가 크다“며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독보적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는 펍지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PC‧콘솔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의 게임성과 세계관을 계승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