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피부 피로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04 12:10:26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니스프리는 피부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블랙티 라인’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Reset Concentrate™)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 [사진= 이니스프리 제공]

피부 항산화, 피부 항노화 효과를 지녀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노화를 빠르게 리셋하는 집중 케어 솔루션을 선사한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하루 동안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준다.
 
앞서 진행한 얼리버드 판매에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 밤새 숙면한 듯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정식 출시일인 지난 1일에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외 미스트, 크림, 아이 세럼 등 총 4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블랙티 라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후기를 작성하면 후기 등록 고객 전원에게 최대 2000점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리뷰 30명을 선정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블랙티 앰플’ 구매 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 12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