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진 집콕 생활···삼성화재, 건강 생활 습관 점검 캠페인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4-04 12:26:29
  • -
  • +
  • 인쇄
캠페인 참여 고객 전원 매주 추첨 통해 경품제공 예정

길어진 집콕 생활로 소홀해지기 쉬운 이때 삼성화재가 건강 생활 습관을 점검해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삼성화재 RC를 통해 고객의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보는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보는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이 진행된다. [포스터=삼성화재 제공]

이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 팬데믹으로 소홀해지기 쉬운 고객의 생활습관 점검과 함께 대면하기 어려웠던 고객과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 설계사)가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객은 RC가 전송한 메시지를 클릭해 야식 먹기, 퇴근 후 혼술 등 8가지 생활습관 중 본인이 자주하는 것을 토너먼트 형태로 선택하게 된다.

이 달 30일까지 고객은 평소 생활 중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을 확인하고,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을 다짐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와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달 신규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선보였다.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은 건강하고 활동적일 때 건강을 챙겨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이 광고와 더불어 실질적인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과 삼성화재 RC가 팬데믹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디딤돌이 되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춘천 육동한 하락 vs 원주 원강수 상승’...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선두권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원강수 원주시장이 선정됐다고 15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

2

'2025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대상' 경주동산병원 이시우 교수 대통령 표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지난 2025년 12월 9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대상」 시상식에서, 39년간 농촌 지역에서 의료봉사를 이어오며 농촌 주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계명대 경주동산병원 이시우 교수에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 교수는 의과대학 재학 시절부터 의료봉사에 참여하며

3

디시오, 1200~2300V SiC MOSFET 출시..."Rₛₚ 2.2mΩ·cm²로 글로벌 전력반도체 독점 깬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기업 ㈜디시오가 1700V, 2000V, 2300V SiC(실리콘카바이드) MOSFET을 상용화에 성공하며 고전압 전력반도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회사는 1200V 제품을 포함한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신재생에너지·전기차·산업용 전력변환 장치 분야의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공급을 협의 중이라고 15일 밝혔다.디시오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