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일본 진출 속도 낸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5 12:27:52
  • -
  • +
  • 인쇄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로 일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지난 14일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인 아토코스메의 온라인 매장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인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 라네즈 제품 [아모레퍼시픽 제공]


라네즈는 일본 현지에 대표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엠카' 컴백 후 입소문ing ...태국 아이튠즈 전 장르 1위·美 K-POP 차트 10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음악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열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싱글 ‘Wall Flowers’의 컴백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대중 앞에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서 파

2

'돌싱글즈7' 성우·지우, 지우 절친들과 만남 "어떤것 같아?" 찐 반응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돌싱글즈7’의 지우가 자신의 ‘전 직장 동료’이자 절친들에게 ‘남자친구’ 성우를 정식으로 소개한다. 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최종회에서는 지우의 집에서 달콤한 동거 생활 중인 성우X지우가 지우의 절친들을 만나 처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지우는 성우의 어머니와 ‘상견례’를 하며

3

'나솔사계' 미스터 한, 23기 옥순에 '0표' 관계 정리 "사랑보다 날 지켰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마지막까지 아슬아슬한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갔다. 10월 2일(목)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마지막 밤까지 안심할 수 없는 눈물과 설렘의 ‘솔로민박’이 공개됐다. 이날 24기 옥순과 ‘1:1 데이트’에 나선 미스터 나는 식당에서 수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