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만, ‘에어프라이어·두유제조기’ 출시...집밥 퀄리티 UP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3:21:4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17일 신제품 듀오 스팀 에어프라이어와 두잇 두유제조기를 출시하며 소형가전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맞춰 17일부터 31일까지 3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리만은 국산 실리콘 조리도구를 비롯해 실리콘 찜기, 실리콘 밀폐용기 등 다양한 실리콘 제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주방용품 시장을 개척해왔다. 이번 소형가전 출시로 기존의 실리콘 기반 제품군을 넘어선 혁신적인 라인업을 강화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

실리만이 새롭게 선보이는 듀오스팀 에어프라이어는 측면과 아래 두 곳에서 스팀이 분사돼 요리의 맛과 완성도를 높여준다. 20초 만에 빠르게 분사되는 스팀으로 속은 촉촉하게, 최대 230℃ 열풍 가열로 겉은 바삭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내부의 모든 자재와 베이킹 팬, 매쉬 바스켓, 다용도 그릴, 로티세리 세트 등의 액세서리는 물론 조립 나사까지 STS 304 재질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두잇 두유제조기는 1L 대용량으로 두유부터 이유식, 주스까지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8중 입체 칼날을 적용해 강력한 블렌딩이 가능하며, 내부는 스테인리스 316 소재로 제작되어 내열성이 우수하고 마모와 부식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핸들 위에는 안전 감지 센서가 탑재돼 있어 뚜껑 결착을 올바르게 돕고, 2중 단열 구조로 조리 중에도 제품 외부 온도가 뜨겁지 않아 안전하다.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3월 신상위크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 신제품을 최대 24%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즉시 네이버 포인트 3,000P 지급, 포토 리뷰 작성 시 최대 20,000P 추가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리만은 주방, 생활 가전뿐만 아니라 미용, 헬스케어 가전 등 다양한 소형가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실리만 조리도구와 호환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실리만은 회사의 소형가전을 ‘Knock,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적인 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왔다. 앞서 실리만은 데일리 시리즈계란찜기, 토스터기, 샌드위치 메이커 및 똑똑 시리즈 음성 지원 요거트 메이커, 커피 메이커, 7구 계란찜기 등을 출시하며 실용적인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듀오 스팀 에어프라이어와 두잇 두유제조기는 소비자가 보다 건강하고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김성태 실리만 대표는 "실리콘 주방용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능과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다채로운 주방 및 생활가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범 회장 “교통약자 지원” …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차량 15대 기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올해도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차량나눔’ 사업을 진행한다. 이 사업은 조현범 회장의 ESG 경영 철학에 따라 모빌리티 역량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그룹은 2008년 사업 시작 이후 승합차와 전기차 등 총 642대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현대차 스타리아 승

2

종근당홀딩스, ‘제12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홀딩스(대표 최희남)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1관에서 ‘제12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올해 전시는 ‘회화의 시간,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은’을 주제로, ‘종근당 예술지상 2023’에 선정된 국동완, 박미라, 한지형 작가가 3년간 작업한 회화 작품 35점을 선보인다

3

서울아산병원, 뉴스위크 ‘2026 세계 최고 전문병원’ 평가서 6개 분야 TOP 10 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이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가 발표한 ‘World’s Best Specialized Hospitals 2026’ 평가에서 6개 임상분야가 세계 10위권에 진입했다. 이는 국내 의료기관 가운데 가장 많은 수치로, 글로벌 임상 경쟁력을 다시 입증한 결과다.서울아산병원은 △암(4위) △소화기(4위) △내분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