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영상 첫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7 13:39: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엔씨소프트는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영상을 7일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 엔씨소프트 제공


퍼즈업은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 공략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3-Match)' 캐주얼 퍼즐 장르의 게임이다.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방식으로, 이용자가 직접 방향키로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미토미' 캐릭터 중 하나인 '헤르피'의 모습도 공개했다.

이차선 엔씨소프트 퍼즐개발실 PD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치 방식에 퍼즈업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담는 등 완성도를 높은 퍼즐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며 "연내 글로벌 이용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