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대 한정판 '메르세데스-AMG SL 43 HS효성 에디션'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5 13:45: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대표이사 이경섭)가 ‘메르세데스-AMG SL 43 HS효성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SL 43 HS효성 에디션’은 국내에서 단 11대만 판매되는 한정판 모델로, 오직 HS효성더클래스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HS효성더클래스에서 특별히 기획한 11가지 옵션과 함께 옵시디안 블랙, 오팔라이트 화이트 브라이트,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와 파나고니아 레드 브라이트 등 총 4종의 유니크한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에디션은 21인치 AMG 10 트윈 스포크 단조 휠을 기본으로 적용해 AMG SL만의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주행 감각을 더했다. 내장재는 모두 최고급 나파 가죽을 사용해 파워풀한 주행 속에서도 탁월한 안락함과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AMG SL 라인 특유의 차별화된 고급감과 희소성을 배가시키는 최적의 밸런스를 고려해 조합된 외장과 실내, 루프라이너, 소프트탑, 휠 등으로 구성된 11가지 옵션을 제공해 고객의 취향과 개성에 부합하는 차량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르세데스-AMG SL 43 HS효성 에디션’은 지난 2021년 10대 한정, 2022년 창립 19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한 ‘메르세데스-AMG G 63 효성 에디션’, 올해 2월 출시한 ‘메르세데스-AMG E 53 하이브리드 4MATIC+ HS효성에디션’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국내에 단 11대만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AMG SL만의 아이코닉한 럭셔리 퍼포먼스를 최대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스페셜 한정판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오직 HS효성더클래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한정판 모델을 통해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최태원 회장 "AI라는 바람 타고 파도를 넘는다" 송풍파랑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핵심 축으로 삼아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AI를 중심으로 한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언인 것이다. 최 회장은 1일 오전 SK그룹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에서 “A

2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3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