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컬렉션 선보인 설화수, 연말 선물 시장 겨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1 13:45:58
  • -
  • +
  • 인쇄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 분위기로 풀어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연말을 겨냥해 특별한 패키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이 주인공.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 브랜드 철학인 ‘시간의 지혜로 빛나는 아름다움’의 비밀이 담긴 보물들이 모이는 순간, 서가 뒤 새로운 공간이 열린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그래픽 속 설화수 대표 제품과 함께 연말의 풍성함을 나타내는 오브제들을 통해 진귀한 것들을 모으는 행복함과 새롭고 비밀스런 공간에 대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