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3:49: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내년 1월 11일까지 NOL 티켓에서 ‘놀라운 2025-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의 공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놀유니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에는 연극·뮤지컬 장르, 월·수·금요일 오전 10시에는 전시·클래식 장르를 대상으로 인기 작품을 선정해 최대 50%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 대상 작품을 3회 이상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공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작심삼공 챌린지’도 함께 운영한다. 이 외에도 최대 5천원 할인 쿠폰과 전시 MD 굿즈를 선착순으로 지급해 관람 혜택을 강화했다.

 

NOL 티켓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의 공연 관람 트렌드를 분석한 ‘2025 관객 유형 리포트’도 공개했다. 이번 리포트는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NOL 티켓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분석 결과, 동일 공연을 5회 이상 관람한 ‘회전문 마스터’ 관객은 3만462명으로 집계됐다. 매번 1인 관람을 선호하는 ‘1인 공연 감상파’ 관객은 39만7,474명에 달했으며, 상위 0.2% 인기 작품을 관람한 ‘인기 공연 팔로워’ 관객은 48만6,890명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한 해 동안 가장 티켓팅이 활발했던 공연과 검색량 상위 작품 등 다양한 관람 인사이트도 함께 제공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공연을 경험하고 자신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공연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공연 생태계 활성화를 통해 여가의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