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맛 제대로 살렸다”…차오차이, 집에서 즐기는 ‘직화삼선짬뽕탕’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3:51: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화요리 전문 브랜드 차오차이가 고급 중식당에서 맛보던 짜장에 이어 직화 풍미를 강조한 신제품 ‘직화삼선짬뽕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차오차이 ‘직화삼선짬뽕탕’은 게·오징어·바지락을 우린 해물 육수에 진한 닭 육수와 차돌 양지 육수를 더했다. 

 

▲ [사진=차오차이]

 

큼직한 오징어와 돼지고기, 버섯 등 해산물과 고기, 채소를 풍성하게 담아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120℃ 고온에서 고춧가루를 볶아 만든 직화 짬뽕 오일과 국내산 청양고추, 생강, 마늘을 더했다.

 

조리 편의성도 높였다.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내열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단품으로는 물론 밥이나 면을 추가해 한 끼 식사로도 활용 가능하다.

 

차오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런칭 특가전을 진행한다. ‘직화삼선짬뽕탕’과 ‘직화수타식짜장면’ 세트를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동파육볶음 소스’, ‘고추잡채 소스’, ‘마파두부 소스’ 등 기존 요리 소스 제품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차오차이 관계자는 “집에서도 중식당의 불맛을 살린 짬뽕탕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직화삼선짬뽕탕’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간단한 조리만으로 고급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신증권, '2026 웰컴홈' 이벤트…국내주식 수수료 혜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이 최근 6개월간 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2026 웰컴홈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 대상이다. 다만 계좌 개설 후 6개월이 지나지 않은 고객은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 후 HTS(홈트레이딩시스템)와 MTS(모바

2

제네시스, '2026 G70·G70 슈팅 브레이크' 및 'G70 그래파이트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럭셔리 스포츠 세단 G70와 G70 슈팅 브레이크의 연식변경 모델인 ‘2026 G70·G70 슈팅 브레이크’와 신규 모델 ‘G70 그래파이트 에디션’을 12일 출시했다. 2026 G70와 G70 슈팅 브레이크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판매 가격 인상은 최소화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운

3

아시아나항공, 14일부터 인천공항 2터미널로 이전…“탑승 전 터미널 확인 필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14일부터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항을 시작함에 따라, 공항 이용객들에게 항공사별 터미널 정보를 사전에 확인해 줄 것을 당부했다. 12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항공사별 터미널 이용 정보는 인천공항 홈페이지, 인천공항 공식 애플리케이션 ‘인천공항+’, 발급받은 전자항공권(E-티켓) 등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